쇼핑엔티, 패션PB ODV 라인업 확대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쇼핑엔티 패션PB ODV
<쇼핑엔티 패션PB ODV>

태광그룹 계열 데이터홈쇼핑 채널 쇼핑엔티(법인명 티알엔)의 대표 패션PB ODV(오디브)가 F/W 시즌에 대비해 상품개발에 박차를 가한다. 니트, 구스다운 시즌2 등 10개 아이템을 순차로 선보이며 유난희 쇼호스트와 콜라보한 '오디브 프리미엄' 라인도 내놓을 계획이다.

오디브는 지난 2019년 8월 처음으로 선보인 자체 브랜드로 Objet de vertu의 약자다. 불어로 '최고의 작품' '진품' 등을 뜻하며, '진심을 입다'라는 모토아래 진정성과 정직한 마음을 담아 고객에게 패션의 본질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지난해 티블라우스 첫 론칭 이후 니트, 구스다운 등을 선보였고, 올해 상반기에 레이어드·쿨샤벳·시스루 롱 블라우스, 원피스 카디건, 쿨샤벳 니트 등이 목표 달성률을 초과하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지금까지 11개 아이템들이 출시되고 합리적 가격대와 디자인, 품질을 내세워 30~60대 다양한 고객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디브 담당자는 “패션에 대한 고객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기간을 세분화해 시즌별로 다양한 아이템을 내놓을 계획”이라며 “편안함을 추구하지만 일상을 빛내주는 데일리웨어 콘셉트로 고객이 행복할 수 있는 상품으로 발전해 나가는 오디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