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페어-유교전] 어린이 놀이 시설 전문 기업 'BnG', 유아교육전에서 TORY 소개

[온페어-유교전] 어린이 놀이 시설 전문 기업 'BnG', 유아교육전에서 TORY 소개

BnG는 7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어린이 놀이 시설 브랜드 TORY를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한 TORY 제품은 안개분수(쿨링포그), HPL(고밀도목재판넬), LED 조명 및 기둥과 데크로 구성돼있으며 수려한 디자인과 태양열 및 폭염으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할 안개분수 기능이 특징이다. 기둥 끝 또는 구조물에 안개분수 노즐을 연결한 방식이며 바닥재에 의한 복사열로부터 놀이터 공간의 무더위를 완화시켜준다. 자체 실험 결과 약 6~7도 정도의 주변 온도가 저하됐으며 공기 중 미세먼지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했다.

TORY 제품은 HPL 소재를 적극 활용해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 표현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며 LED 조명을 활용, 시설물의 조형성을 극대화해 공간의 랜드마크적인 요소를 더해준다.

한편, 온페어-유교전은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이번 유교전은 유아동 전시회 최초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형태로 진행하는 ‘유교전 플러스’로 개최됐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