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화웨이와 함께하는 8월 웨비나 시리즈 "AI 트렌드와 인프라스트럭처"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올쇼TV] 화웨이와 함께하는 8월 웨비나 시리즈 "AI 트렌드와 인프라스트럭처"

화웨이는 8월 10일(월) 오후 3시부터 전자신문웨비나 전문방송 올쇼TV에서 'AI 트렌드와 인프라스트럭처'를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COIVD-19는 삶의 여러 방면에서 패러다임의 전환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기업의 근무 형태, 협업 방법 등의 분야에서 큰 변화를 촉진시킨다. 기업의 ICT 담당자들은 급격한 변화의 패러다임을 수용하고 AI, 초연결성 등을 지원하는 지능형 ICT 인프라의 실현에 대해서 고민하고 있는 것 또한 현실이다.

이번 웨비나에서 화웨이는 기업의 ICT 인프라스트럭쳐가 이러한 패러다임의 전환, 트렌드 및 기술의 급속한 발전 속에서 요구되는 주요한 니즈를 어떻게 수용할 수 있을지에 대한 방안들을 소개한다. 첫날인 8월 10일(월)은 미래 디지털 인프라스트럭쳐 및 네트워킹 트랜스포메이션, AI와 함께하는 인텔리전트 인프라에 대해 알아본다.

한편, 화웨이와 함께하는 8월 웨비나 시리즈는 8월 10일(월)부터 4주간 매주 1회씩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28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