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비즈니스 기회, 지능형 자동화로 잡는다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올쇼TV]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비즈니스 기회, 지능형 자동화로 잡는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는 8월 6일(목) 오후 3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비즈니스 기회, 지능형 자동화(Intelligent Automation)로 잡는다'를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기업이 준비해야 하는 디지털 뉴딜 전략의 핵심은 AI를 적용한 '전 산업의 지능화'에 있다. 특히 코로나19 사태 속에, 비즈니스 연속성과 위기 대응이 필요한 상황에서 기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방안으로 지능형 자동화(Intelligent Automation)가 주목받기 시작했다.

이제 RPA는 AI, 머신러닝 등을 결합한 디지털 워크포스 또는 지능형 자동화라는 개념으로 진화하고 있다. RPA 솔루션을 도입한 기업은 국내에서도 수백 군데에 이르지만, 본격적으로 본 프로젝트로 진입한 곳은 아직 소수에 불과하다.

이번 웨비나에선 오토메이션애니웨어의 솔루션을 활용해 지능형 자동화를 성공적으로 정착시킨 사례와 이를 통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창출이 어떤 혁신을 가져다줄지 살펴본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29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