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빔소프트웨어, 클라우드 환경에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방법 소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올쇼TV] 빔소프트웨어, 클라우드 환경에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방법 소개

빔소프트웨어는 9월 25일(금) 오전 10시 30분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클라우드에 날개를 달아주는 Veeam의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오늘날 많은 기업들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하며 비용절감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퍼블릭 클라우드는 증설 및 확장이 유연하며 사용량 기반으로 비용을 지불하는 간소함 때문에 많은 기업들이 클라우드 도입을 빠르게 검토하고 있다. 이러한 퍼블릭 클라우드는 기업에게 많은 장점을 제공하며 기업의 소중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하지만, 데이터 보호 및 손실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기 때문에 대응책을 마련이 필수적이다.

이에 빔소프트웨어는 웨비나를 통해 하나의 라이선스로 클라우드뿐만 아니라 가상화, 물리환경 등 모든 워크로드에서 사용 가능한 가성비 최고의 백업 솔루션 Veeam에 대해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32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