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앱 '카사(Kasa)' 출시 이벤트 "투자금 10만원 예치시 5000원 지원"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부동산 투자앱 '카사(Kasa)' 출시 이벤트 "투자금 10만원 예치시 5000원 지원"

카사코리아가 하나은행과 손잡고 부동산 투자 모바일 앱 '카사(Kasa)' 출시를 기념해 투자 지원금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카사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의 본격적인 대중화를 목표로 출시된 국내 최초 디지털 부동산 수익증권(DABS, 댑스) 거래 앱이다.

공모 빌딩에 대한 상세 정보 확인과 청약, 쉽게 사고파는 2차 거래까지 모든 과정을 앱을 통해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다. 투자금은 하나은행이 신탁 방식으로 관리한다.

카사 앱에서 하나은행 계좌를 카사 투자 예치금 계좌로 연동하고, 다음 달로 예정된 1호 건물 공모 시작 전일까지 투자금 10만 원 이상을 예치하면 된다. 선착순 5만 명에게 수익증권(DABS) 1개 구매가 가능한 지원금 5000원이 공모 당일 지급된다.

친구 추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카사 앱 내 '친구 추천하기' 버튼을 통해 카사 미가입자에게 추천 링크를 전달하면 된다. 메신저 또는 SNS를 통해 해당 링크를 공유받은 사람이 서비스에 가입하면 추천인과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투자 지원금 5000원이 투자 예치금 계좌로 입금된다. 신규 가입자 기준 2만 명 선착순이다.

김지혜기자 jihy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