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시스템 반도체 개발을 위한 프로토타입 플랫폼 구현 방안

[올쇼TV] 시스템 반도체 개발을 위한 프로토타입 플랫폼 구현 방안

에브넷 코리아는 11월 3일(화) 오전 10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SoC Prototyping 구현을 위한 Xilinx FPGA 솔루션 활용법'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최근 국내에서는 메모리 반도체 편중에서 벗어나고자 시스템 반도체 개발의 필요성이 크게 강조되고 있다. 시스템 반도체는 스마트 및 융합이라는 측면에서 미래 유망 산업 및 서비스 창출에 핵심이 되는 분야이기 때문이다.

시스템 반도체를 최종적으로 제품화하는 과정에서 필수적인 것은 설계자의 의도에 맞게 충분한 성능과 기능이 보장되는가를 확인하는 것으로, 많은 기업이 이 부분을 검증하기 위해 시뮬레이션과 더불어 프로토타입 플랫폼을 활용하고 있다.

이번 웨비나를 통해 에브넷코리아는 시스템 반도체 프로토타입 플랫폼 구현과 개발에 직접 적용할 수 있는 Xilinx의 최신 FPGA 제품들과 함께 다양한 목적에 맞게 기제작된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Xilinx 플랫폼을 통해 더욱 높은 성능을 끌어내기 위하여 설계 단계에서 검토하시면 좋을 방법론도 같이 안내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39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