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다이슨 코리아, 서울국제유아교육전& 키즈페어 참가

[유교전-베이비페어] 다이슨 코리아, 서울국제유아교육전& 키즈페어 참가

다이슨 코리아가 11월 1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다이슨 공기청정기 제품으로 구현하는 정화 공간을 선보였다.

현대인은 하루 중 최대 90%의 시간을 실내에서 생활하며, 실외보다 실내에서 오염물질을 흡입하는 경우가 더 많다.[1] 특히, 위생과 청결이 필수가 된 ‘뉴노멀’ 시대에 부모들은 더욱 더 안전하고 쾌적한 집안 환경을 유지하며 육아를 하는 것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다이슨 코리아는 이번 유교전에 r가습 존(Humidifying Zone) r따뜻한 존(Warm Zone)등 다이슨 제품으로 구성된 퓨어 라운지를 설치해 다이슨의 앞선 공기질 관리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가습 존’에서는 건조하고 오염된 실내 공기를 정화하며 습도를 조절하는 다이슨 퓨어 휴미디파이+쿨 크립토믹™(Dyson Pure Humidify+Cool Cryptomic™) 가습 공기청정기를, ‘따뜻한 존’에서는 쌀쌀해지는 날씨에 맞추어 열 제어 온도 조절 장치를 통해 온풍 기능과 공기청정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다이슨 퓨어 핫앤쿨 크립토믹™(Dyson Pure Hot+Cool Cryptomic™) 공기청정기(온풍기 겸용)을 각각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온페어-유교전은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이번 유교전은 유아동 전시회 최초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형태로 진행하는 '유교전 플러스'로 개최된다.

[유교전-베이비페어] 다이슨 코리아, 서울국제유아교육전& 키즈페어 참가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