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시스코가 제시하는 새로운 시대를 리딩하는 방법 "Cisco Next Normal Forum 2020"

[올쇼TV] 시스코가 제시하는 새로운 시대를 리딩하는 방법 "Cisco Next Normal Forum 2020"

시스코는 11월 25일(수) 오후 1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Cisco Next Normal Forum 2020'을 개최한다.

오늘날, 혁신적이고 유연한 IT 인프라를 가진 조직은 불확실한 상황에서도 비즈니스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는 복구 계획과 이를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인프라를 통해 위기를 빠르게 극복하고 기회로 만들었다.

Cisco Next Normal Forum 2020에서는 이와 같이 다른 기업 및 시스코가 위기를 극복한 실전 경험, 사례를 바탕으로 비즈니스 회복과 성장을 위한 아이디어를 공유한다. 또한 어떠한 상황에서도 생산성을 유지하는 협업 솔루션,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는 멀티 클라우드 전략과 탄력적인 네트워크 아키텍처, 그리고 이 모두를 안전하게 뒷받침하는 보안까지. IT 모든 분야를 아우르는 시스코의 광범위하고 차별화된 포트폴리오를 통해 넥스트 노멀을 리딩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41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