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비지도사, 2021년 시험 준비 '합격필독서' 선착순 무료 배포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에듀윌은 2021년 시험 준비를 위한 핵심 내용이 담긴 '경비지도사 합격필독서'를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무료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에듀윌 경비지도사 합격필독서는 내년 시험 최종합격을 위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역대 경비지도사 기출문제는 물론 과목별 주요 내용도 확인할 수 있어, 한 권으로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이 교재는 방대한 내용을 한 권으로 정리했기 때문에 일상에서 편리하게 공부할 수 있으며, 시험 직전까지 들고 가는 노트로 활용할 수 있어 최종 점검에도 도움을 준다.

교재 무료 배포는 11월 24일 이후 신규 가입자라면 말일까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현재 신규 출간을 기념해 스타벅스 커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 경비지도사는 2021년 시험 합격을 위해 '더블환급 2차 평생패스', '1+1합격완성반' 등 다양한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그 중 더블환급 2차 평생패스는 2022년까지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2개년 환급을 보장하며, 불합격 하더라도 합격할 때까지 평생 수강을 지원하는 커리큘럼이다.
 
에듀윌 경비지도사 관계자는 "2021년 경비지도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시험에 대한 개요부터 과목별 핵심 내용까지 수록한 알짜배기 자료집이다"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