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대방학원 일대일 맞춤 컨설팅·합격전략 제시

에듀윌 주택관리사 대방학원 내부(제공:에듀윌)
에듀윌 주택관리사 대방학원 내부(제공:에듀윌)

서울 지하철 1호선 대방역과 인접해 있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대방학원은 체계적인 합격 시스템과 합격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으로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한다. 특히, 오랜 시간 학원에 머무는 수험생들을 위해 넓은 강의실과 자습실, 휴게실, 개인사물함 등 쾌적한 학습환경과 정수기, 냉장고, 공용PC, 프린터 등 우수한 편의시설을 자랑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대방학원에서는 다양한 방식의 온라인 강의를 무제한 반복 수강할 수 있으며, 학원 교수진과의 1:1 학습상담과 전문상담 튜터의 학습코칭 시스템, 실전 감각을 향상할 수 있는 현장 모의고사 등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한국산업인력공단 평균 합격률보다 무려 4배 높은 합격률 만든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은 업계 일타강사로 통하는 교수진으로 강의만족도가 무려 95%에 육박한다.
 
또한, 101개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수험서를 통해 학습효율을 높였으며, 합격까지 동영상강의 평생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프리미엄 평생회원반’, 2021년 시험일까지 무한 수강 가능한 ‘2021 합격완성반’ 등 에듀윌 주택관리사 노하우가 담긴 합격할 수 밖에 없는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 주택관리사 대방학원에서는 ‘2021년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 대비, 오는 29일(일) 오후 3시 ‘직영학원 합격전략 설명회’와 12월8일(화) 오후 5시 ‘원장 시크릿 설명회’를 개최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대방학원의 우수한 합격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누리집 및 에듀윌 주택관리사 대방학원에 직접 문의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