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한국인프라, AI를 위한 NVIDIA의 슈퍼컴퓨터 DGX 소개 및 기술 제안

[올쇼TV] 한국인프라, AI를 위한 NVIDIA의 슈퍼컴퓨터 DGX 소개 및 기술 제안

한국인프라는 1월 27일(수) 오후 3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AI를 위한 NVIDIA의 슈퍼컴퓨터 DGX'를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4차 산업혁명의 핵심 분야인 인공지능(AI) 시대는 딥러닝 플랫폼 서버 및 GPU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번 웨비나를 통해 한국 인프라가 소개할 NVIDIA® DGX™ 시스템은 딥러닝과 AI 분석 가속화를 위한 목적으로 세계 최초로 개발된 GPU기반 슈퍼컴퓨터로, 하드웨어, 딥 러닝 소프트웨어 및 개발 도구가 완벽하게 통합 제공되는 Appliance 장비로써 누구든 딥 러닝을 보다 신속하고 간단하게 실행할 수 있는 강력한 GPU 가속 컴퓨팅 성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NVIDIA® DGX™ 시스템은 데이터 처리 시간을 단축하고, 더 많은 데이터를 시각화하며, 딥 러닝 프레임 워크를 가속하고, 정교한 신경망을 쉽게 구축할 수 있다. 현재 NVIDIA® DGX™ 시스템은 최근에 암페어 아키텍처 기반의 DGX A100과 볼타 아키텍처 기반의 DGX-Station이 있다.

본 웨비나에서는 AI를 기반으로 시작하는 스타트업을 위한 제품 소개를 통해 보다 빠르게 업무에 솔루션을 적용 할 수 있도록 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49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