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후지제록스 "그룹웨어가 복합기를 만났을 때" 22일 웨비나 진행

[올쇼TV] 후지제록스 "그룹웨어가 복합기를 만났을 때" 22일 웨비나 진행

한국후지제록스는 1월 22일(금) 오후 2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더존비즈온의 그룹웨어(비즈박스 알파)와 한국후지제록스의 복합기 연계 솔루션'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그룹웨어는 조직 구성원의 협력을 도움으로써 생산성 향상과 그로 인한 신속한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솔루션으로, 기존의 그룹웨어는 종이문서 영역을 커버하지 못했다. 종이문서 출력/스캔 업무는 여전히 사무실에서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다.

그룹웨어가 제공하는 기본 가치인 협력 강화, 생산성 향상, 보안 향상은 종이문서 영역에서 효력을 발휘하지 못했다. 하지만 그룹웨어와 복합기를 연계시킴으로써 종이 문서 영역의 보안 향상, 프로세스 개선, 비용 절감을 실현할 수 있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이번 웨비나에서 더존비즈온의 그룹웨어(비즈박스 알파)와 한국후지제록스의 복합기 연계 솔루션이 왜 만들어지게 됐으며 어떤 가치를 어떻게 제공하는지 소개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49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