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다이나트레이스 "빠르고 효과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11일 생방송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올쇼TV] 다이나트레이스 "빠르고 효과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11일 생방송

다이나트레이스(Dynatrace)는 3월 11일(목) 오후 2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클라우드 복잡성의 효과적인 관리 방안'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지난 일년간 IT 산업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됨에 따라 민첩성, 속도, 위험관리 및 효율 등이 시급한 과제로 새롭게 부상했다. 그뿐만 아니라 역동적이며 컨테이너화된, 대규모 확장이 가능한 현대적 클라우드 기술이 차세대 디지털 기업을 위한 플랫폼 생태계를 제공하고 있다.

다이나트레이스는 이와 같은 급격한 변화의 중심에 있다. 많은 고객이 다이나트레이스를 성공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킬러 앱(killer app)’으로 지칭하고 있다.

이번 웨비나에선 다이나트레이스의 빠르고 효과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소개한다. 아울러 대한항공의 김성진 차장을 초청해 대한항공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과정과 함께 다이나트레이스가 어떻게 업무 방식의 변화를 지원했는지 함께 확인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52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