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경찰공무원 필기시험 정보를 한눈에”...에듀윌 경찰 ‘풀-서비스’

제공:에듀윌
제공:에듀윌

에듀윌 경찰이 2021년 제1차 경찰공무원 필기 시험 가답안, 문제지, 난이도, 합격선 등 시험 직후 필요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경찰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오픈했다.
 
금일 시험을 치른 경시생들을 위한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PC와 모바일로 편리하게 자동 채점 및 성적 확인이 가능하다. 성적 분석 시스템으로 자신의 과목별 강약분석, 점수대별 경쟁자 분포 등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또, 실시간으로 합격선 및 합격 가능성 예측도 가능하다.
 
이 서비스는 시험 종료 후 빠르게 2021년 1차 경찰공무원 시험 문제지와 가답안을 확인할 수 있도록 다운로드 서비스도 제공한다. 전문 교수진의 시험 분석&해설 강의 역시 준비했다.
 
시험 당일 풀서비스를 이용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체력 시험 특강, ‘실전 면접 캠프’ 수강 할인권, 간식 선물을 제공하는 자동 채점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에듀윌 경찰 관계자는 “매년 꾸준히 합격자 수를 증가시킨 자신감으로 이번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준비했다. 빠르고 정확한 가답안 및 합격 가능성 확인, 필기 시험의 핵심을 꿰뚫는 교수진의 해설 강의, 이후 체력 및 면접 시험까지 준비할 수 있는 특강 제공 혜택까지 모두 이용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