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상반기 시작" 에듀윌, 단기합격 전략 담긴 '취업 박람회' 진행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취업도 이젠 정보 싸움이다. 기업들의 채용 트렌드를 정확히 파악하고 최적의 전략을 세워야 단기간에 취업에 유리하다. 최근 코레일, 한국전력공사 등 공기업 상반기 채용이 시작되는 가운데, 에듀윌 취업 아카데미가 '온 · 오프라인 취업 LIVE 박람회'를 개최한다.

에듀윌 취업은 이달 20일 2021 상반기 공기업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을 위한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에듀윌 취업 아카데미 강남캠퍼스와 에듀윌 취업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 · 오프라인으로 동시 개최한다.

이번 취업박람회에서는 코레일, 한국전력공사, 건강보험공단 등 주요 공기업 전형 분석, 채용 트렌드부터 2021 공기업 취업 단기 합격 전략,  NCS 문제풀이 시간 단축 비법 등을 실시간 라이브로 공개한다.

박람회 참여 신청은 20일 오후 1시까지 가능하다. 신청자 모두에게는 공기업 취업 일타 강사 이시한 교수의 NCS 강의 무료 수강권, 에듀윌 취업 온·오프라인 강의 최대 30% 할인권, NCS 족집게 봉투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오프라인 박람회 참여 취준생을 위한 선물도 준비됐다. 신청자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VR 면접 무료 체험권, 취업 지원 팩 실물 교재 등을 무료 제공한다. 온라인 박람회 라이브 채팅에 참여하는 취업준비생에게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가 제공될 예정이다.

에듀윌 취업 관계자는 "지난 1월, 취준생들의 극찬 속에 마감된 취업 박람회 1탄에 대한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온라인, 오프라인 동시 취업 박람회 개최를 결정했다"며 "에듀윌 취업 대표 교수진들의 현실적 취업 전략이 단 하루만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