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칩스, 총상금 1000만원 홍보 공모전 실시

텔레칩스, 총상금 1000만원 홍보 공모전 실시

텔레칩스(Telechips)는 '2021 제1회 텔레칩스 홍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7월 18일까지 진행되는 홍보 공모전은 텔레칩스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개인/단체) 참여할 수 있다. 브이로그, 다큐, 뮤직비디오, 패러디 등 영상 부문과 카드뉴스, 포스터, 웹툰, 마스코트, 이모티콘, 사진 등 이미지 콘텐츠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주제·분량·수량 등은 자유다. 기존에 출품한 적 없는 순수 창작물만 허용한다.

완성 작품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린 후 접수처에 해당 URL을 보내면 된다. #telechips #텔레칩스 #반도체 #팹리스 #워라밸 #공모전 해시태그를 필수적으로 달아야 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9일이다. 총상금은 1000만원으로 대상·최우수상·땡큐상 등을 선정해 시상한다.

텔레칩스는 “공모전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텔레칩스를 알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 공모전을 확대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텔레칩스는 8월말부터 9월초까지 하반기 공채를 실시한다. 텔레칩스 구성원으로서 글로벌 성장을 함께 이뤄 나갈 우수 인재를 모집할 계획이다 텔레칩스는 사옥 이전도 앞두고 있다. 판교 제2테크노밸리에 지하 5층 지상 12층 규모로 지어진다. 2022년 10월 입주 예정이다.

이장규 텔레칩스 대표는 “공채를 통한 우수 인재 영입과 사옥 이전을 통해 기존보다 진일보한 차량용 반도체 회사로 도약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면서 “비전이 확실한 중견기업으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권동준기자 djkw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