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징윙스, '캐슬 크래프트' 사전 예약 영상 공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라이징윙스, '캐슬 크래프트' 사전 예약 영상 공개

크래프톤의 독립스튜디오 라이징윙스가 17일 실시간 전략 게임(RTS) '캐슬 크래프트'의 홍보 모델 6명과 사전 예약 영상을 공개했다.

라이징윙스는 임요환, 홍진호 등 인기 전략 게임인 '스타크래프트'의 레전드 프로게이머 6인을 홍보 모델로 선정해 치열한 두뇌 싸움과 전략적 플레이의 묘미로 시대를 풍미한 RTS 열풍을 모바일에 재현하겠다는 계획이다.

라이징윙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이번 영상은 '스타크래프트'의 전설적인 프로게이머 출신 '폭풍저그' 홍진호, '운영의 마술사' 박태민, '한방' 임성춘, '귀족전략가' 김정민, '몽상가' 강민이 '테란 황제' 임요환의 연락을 받고 '캐슬 크래프트'를 통해 예전의 전략가로 돌아가 열정과 즐거움을 되찾아간다는 내용이다.

임요환, 홍진호 등 '캐슬 크래프트' 홍보 모델 6인의 메이킹필름 영상은 18일 라이징윙스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캐슬 크래프트'는 실시간 PvP(Player VS Player) 대전을 통해 전략적으로 건물을 건설하고 병력을 생산하여 상대의 진영을 무너트리고 본인의 영역을 확장해 나가는 모바일 실시간 전략 게임이다.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조작법과 전략 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모바일 RTS의 핵심을 충실히 구현했다.

한편 8월 6일 시작된 '캐슬 크래프트'의 사전 예약은 한 달여 만에 10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안호천기자 hca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