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캠핑용품브랜드 웬젤, 에버그린 텐트 국내 첫 선

미국 캠핑용품브랜드 웬젤, 에버그린 텐트 국내 첫 선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는 봄을 맞아 텐트, 주방기구 등 캠핑용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요즘에는 품질이 좋은 외국의 캠핑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자 해외 쇼핑몰에서 직구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많이늘어나고 있다.

미국의 캠핑용품 브랜드 웬젤의 제품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라면 더 이상 번거로운 과정의 직구를 이용하지 않아도 된다. 미국 리마레 그룹의 한국지사인 리마레코리아가 운영하는 리마레몰을 통해 직구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웬젤 캠핑용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웬젤은 미국 100대 기업 자회사인 ARP에서 선보이는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128년 전통을 이어오며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았으며,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국을 넘어 아시아 소비자들에게도 호응을 얻고 있다.

미국에서도 입점이 까다로운 대형 스토어에 입점되어 판매 중이며, 코스트코에서 단기간 성황리에 판매된 에버그린 텐트와 스크린하우스, 파노라마 등의 제품이 대표적이다.

이 중 에버그린 텐트는 내수압 1500mm로 코스트코에서 판매된 제품 그대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는 점을 눈여겨볼만하다. 직경이 폴대는 텐트 내 생활공간을 더욱 넓혀주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텐트 내 칸막이 커튼으로 공간을 둘로 나눌 수 있어 유용하다.

리마레코리아 관계자는 “캠핑하기 좋은 계절인 봄이 시작되면서 리마레몰에 텐트에 대한 문의가 부쩍 늘었다.”며 “리마레몰을 통해 가성비 좋고, 튼튼한 웬젤 텐트를 비롯한 다양한 캠핑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웃도어 전문마켓 리마레몰에서는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웬젤 외에도 슬럼버잭, 얼티메이트디렉션 등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회원가입 시 5천원 할인쿠폰 증정, 이용후기 작성 시 3% 적립금 증정 등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리마레몰 공식 홈페이지(http://remar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