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만 해도 하루 ‘400칼로리’ 빼주는 식품 등장

봄이 다가오며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겨우내 쌓인 군살을 없애기 위해 무작정 굶어보기도 하지만 이는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다.. 바로 ‘기초대사량’ 때문이다. 갑작스런 금식은 우리 몸으로 하여금 위기상황으로 인식하게 하고 이는 칼로리 소모를 최소화하기 위해 기초대사량의 감소로 이어진다. 기초대사량이 낮아지면 같은 양의 식사를 하더라도 칼로리 소모가 적어질 뿐 아니라 빠졌던 살이 다시 찌는 요요현상도 생길 수 있다.

따라서 전문가들은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기초대사량을 높여야 한다”고 강조한다. 기초대사량이 높아지면 칼로리 소모가 높아져 ‘살이 잘 안 찌는 체질’이 되기 때문이다. 이에 식품 전문 박사들이 만든 다이어트 보조제 `잔티젠다이어트 슬림잇400`이 화제다.

먹기만 해도 하루 ‘400칼로리’ 빼주는 식품 등장

잔티젠다이어트 슬림잇의 주 원료인 ‘Xantigen(잔티젠)’은 50년 전통 미국 피엘토마스(PL-TOMAS)사의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신소재로 하루 한 번, 두 알 섭취만 해도 약 400kcal가 소모되도록 돕는다. 운동으로 400kcal을 소모하기 위해서는 조깅과 수영은 약 두 시간 동안, 요가는 약 여섯 시간 동안 해야 한다.

잔티젠의 주성분은 미역추출물과 석류씨 오일에서 유래하였으며, 미역추출물 주성분인 후코잔틴과 석류씨 오일의 주성분인 푸닉산등 천연원료이다. 또 미국특허를 획득한 원료로 국내 식약처 개별인정원료이며 미국 FOX뉴스를 비롯해 국내 유명 방송에도 소개되었던 바 있다.

먹기만 해도 하루 ‘400칼로리’ 빼주는 식품 등장

잔티젠의 효능은 연구결과로도 확인할 수 있다. (SCI급 논문자료: Diabetes, Obesity and Metalbolism 12:17-81,2010) 인체적용시험결과 잔티젠 600mg섭취시 약 400kcal의 기초대사량이 증가되고 체지방량은 4.4kg, 허리둘레 5.5cm, 체중 6.9kg, 간지방(내장지방) 5.9%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체지방 축적을 억제하고 지방 분해를 촉진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뿐만 아니라 쉽게 살이 찌고 잘 빠지지 않는 `체질형 비만`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며 다이어트 시 부족할 수 있는 미네랄과 비타민, 아연과 셀렌등을 복합 배합하여 면역기능 강화와 항산화작용을 통한 노화방지를 억제하여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잔티젠다이어트 슬림잇400 관계자는 "운동을 통해 기초대사량을 올리기 어려워하는 분들이 많다.” 며 “잔티젠다이어트 슬림잇400은 기초대사량의 증진을 도와 비만형 체질 자체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잔티젠다이어트 슬림잇400 은 네이버 팜스토어온(http://storefarm.naver.com/korcare) 에서 3만 9천원에 최저가로 판매중이다.

☞ 네이버 최저가 서비스 바로가기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