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아드자동문, 서강준 주연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제품지원

3배 빠른 개폐속도 자랑하는 수납형 오버헤드도어 COAD-20 선보여

자동문 전문기업 COAD(코아드, 대표이사 이대훈)가 KBS2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제품지원에 나선다.

KBS2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는 서강준, 공승연, 이준혁 주연 드라마로 “너도 인간이니?”라고 묻고 싶은 세상, 인간보다 더 인간다운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와 열혈 경호원 강소봉이 펼치는 대국민 인간사칭 프로젝트를 다루는 드라마다.

COAD는 KBS2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서 신제품 수납형 오버헤드도어 ‘COAD-20’를 선보인다.

코아드자동문, 서강준 주연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제품지원

해당 제품은 스피드도어 모터를 접목시켜 기존 오버헤드도어보다 3배 빠른 개폐속도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으로, 체인 구동방식으로 기존 오버헤드도의 잦은 고장의 원인이었던 와이어 이탈과 단선고장을 해결해 준다.

또한 판넬이 천장을 타고 올라가는 대신 수직수납방식으로 수납되어 천장의 조명, 호이스트 등의 간섭을 최소화하며, 문이 열릴 때 판넬 틈이 벌어지지 않아 에너지절감 효과를 극대화했다.

천장의 배관, 조명, 크레인 등을 가리지 않아 공간제약을 받지 않고 수직수납방식으로 먼지가 쌓이지 않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한편 COAD가 제작지원하는 하반기 기대작 KBS2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는 오는 6월4일(월)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전양민 기자 (ymje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