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5' 황신혜, "얼굴 예쁘다고 미인 아냐.. 진짜 미인은 매력과 향기"

렛미인5 황신혜
 출처:/ tvN '렛미인5' 제공
렛미인5 황신혜 출처:/ tvN '렛미인5' 제공

렛미인5 황신혜

`렛미인5` 황신혜가 미(美)에 대한 소신을 드러냈다.

4일 서울 강남구 CGV청담씨네시티에서는 tvN `렛미인` 시즌5(Let 美人 5, 이하 `렛미인5`)의 제작발표회가 열려 MC 황신혜, 손호영, 이윤지, 최희, 양재진 원장과 박현우 PD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황신혜는 "미인이란 얼굴 외모가 예쁘다기보다는 매력있고 향기나는 느낌을 주는 사람인 것 같다. 인간적인 향기가 나고 매력있는 사람을 보면 굉장히 예뻐보인다"고 고백했다.

이어 "사례자들과 애프터 촬영으로 만났을때 어떤 사례자는 누가봐도 너무 예쁜 모습으로 바뀌어있고 어떤 사례자는 기대만큼은 정말 덜 예쁘게 나오기도 한다"며 "하지만 그 친구들의 밝아진 말투와 행동을 보면 그것만으로도 너무 예쁘고 아름답다"라고 렛미인 안방마님으로서 소감을 전했다.

`렛미인`은 지난 2011년부터 한 시즌씩 선보이며 올해로 시즌 5를 맞은 국내 최대 메이크오버 프로그램으로 외모 때문에 육체적, 정신적 고통을 받는 여성들이 자신의 콤플렉스를 성형과 운동으로 극복하는 과정을 담았다.

한편 렛미인5 황신혜에 누리꾼들은 "렛미인5 황신혜, 예쁜 사람들은 모르지", "렛미인5 황신혜, 부러워요", "렛미인5 황신혜, 재밌게 잘볼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은숙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