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패스, 4월 ‘다낭·싱가포르 호텔예약 특별 기획전 및 해외호텔 할인쿠폰 이벤트’ 진행

호텔패스, 4월 ‘다낭·싱가포르 호텔예약 특별 기획전 및 해외호텔 할인쿠폰 이벤트’ 진행

호텔패스가 따뜻한 봄날 4월을 맞아 여행객을 위한 ‘다낭&싱가포르 호텔예약 특별기획전 및 해외호텔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호텔패스의 ‘4월 추천도시 특별기획전’은 오는 4월 30일(월)까지 해당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기획전을 통해 4월 추천도시인 다낭, 싱가포르의 호텔을 1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4월의 도시 ‘다낭’ 추천호텔은 유명 관광지인 오행산(Marble Mountains)인근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 다낭의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퓨젼 스위트 다낭 비치’, 해안지역과 열대 밀림 등의 자연환경을 가까이에서 접할 수 있는 바다전망 풀빌라 ‘반얀 트리 랑코’가 있다.

이어 ‘싱가포르’ 추천호텔로는 싱가포르 강을 따라 형성된 노천카페와 유명 레스토랑 및 라이브 바 등이 밀집한 ‘파크 레지스 싱가포르’, 싱가포르의 시내와 하버 풍경 조망이 가능한 ‘스위소텔 스탬포드’, 자녀동반 가족여행객을 위한 놀이시설과 키즈클럽 및 풍성한 자연 환경을 즐길 수 있는 ‘센토사/샹그릴라 라사 센토사 리조트 앤 스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이밖에 4월 추천도시 반짝특가 혜택으로 다낭의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 스파’, 싱가포르의 ‘만다린 오리엔탈 싱가포르’를 할인 특가에 예약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는 가족여행객이 선호하는 다낭 논누억 비치 리조트로 2인실 기준 성인 2명, 6세 미만 아동 동반 투숙이 가능하고, ‘만다린 오리엔탈 싱가포르’는 4인 가족 동반 투숙이 가능한 5성급 만다린오리엔탈 그룹 호텔로 레노베이션 완료된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4월 추천도시 특별기획전을 통해 여행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여행지인 도쿄, 오사카, 괌, 호놀룰루(HI) 등의 추천호텔을 특가에 예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홍콩의 ‘구룡 호텔’, 태국/방콕의 ‘샹그릴라 방콕’, ‘페닌슐라 방콕’도 기간한정 특가&특전 세일로 할인 제공된다.

아울러 홈페이지에서는 4월 해외호텔 할인쿠폰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할인쿠폰은 7% 할인권, 5% 할인권 두 종류다. 7% 할인권은 발급 후 3일 내로 사용해야 하며, 체크인 기간이 4월 30일까지다. 5% 할인권은 4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체크인 기간은 5월 31일까지다. 일본호텔의 경우 1박당 각 할인권에 따라 700엔, 500엔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다.

호텔패스 관계자는 “4월을 맞아 여행계획을 고려 중인 이들을 위해 뜨고 있는 휴양지 다낭과 휘황찬란한 싱가포르를 이달의 추천 도시로 선정하여 할인 특별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10% 할인 특가 이벤트를 통해 많은 이들이 풍성한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호텔패스는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호텔예약서비스 부문으로 5년 연속 수상한 해외·국내호텔 예약 전문 브랜드다.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