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진, 다방 '일상다방사 라이브' 신곡 Summer Plan 금일 공개

2030 자취생들의 공감키워드를 바탕으로 한 이무진의 부동산 플랫폼 '다방(스테이션3, 대표 한유순·유형석)' 컬래버곡이 금일 모습을 드러낸다.

16일 스테이션3 측은 이무진과 함께한 '일상다방사 LIVE(라이브)' 다섯 번째 프로젝트 음원 'Summer Plan(썸머 플랜)'이 금일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라이브 영상 형태로 공개됐다고 전했다.

Summer Plan은 '일상다방사 라이브' 시즌1을 마감하는 최종곡으로, 지난 2주간 다방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응모한 이용자들의 사연을 바탕으로 자취생들의 ‘홈캉스(홈+바캉스)’ 스토리를 표현하고 있다.

사진=스테이션3 제공
사진=스테이션3 제공

특히 청량감이 느껴지는 멜로디 라인을 배경으로 이무진표 재치넘치는 가삿말이 어우러져 경쾌함을 느끼게 한다.

스테이션3는 'Summer Plan(썸머 플랜)' 라이브영상 공개와 함께, 플랫폼 다방 앱을 통한  '홈캉스 BGM 이벤트 "그래도! 썸머플랜은 못 참지!"'를 진행, 총 70명에게 BBQ 황금올리브 치킨(10명), 배스킨라빈스 파인트(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40명) 등의 경품을 추첨증정한다.

박성민 스테이션3 다방 사업마케팅본부 이사는 "여름 휴가가 본격 시작되는 7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여름 분위기 가득한 서머송으로 일상다방사 라이브 프로젝트를 완성했다"며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홈캉스를 선택하는 분들이 더욱 많을 것으로 생각되는데, 다방X이무진의 썸머 플랜이 홈캉스를 즐기는 분들에게 잠시나마 시원함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