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Face the Sun 첫 오피셜포토 공개…'칼군무 연상' 13색 비주얼

세븐틴이 똑같은 스타일로 맞춘 오피셜포토와 함께, 새 정규 ‘Face the Sun’ 속 무대매력의 방향성을 조금씩 공개하기 시작했다.

11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세븐틴 ‘Face the Sun’(페이스 더 선)의 첫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ep.1 Control' 키워드와 함께 개별, 단체컷으로 공개된 콘셉트컷에는 진한 그레이 수트와 오른쪽 가르마의 올림머리로 똑같이 스타일링한 세븐틴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똑같은 스타일링과 함께 비쳐지는 무표정한 얼굴은 “오로지 앞을 보고 걸었다. 나와 닮은 윤곽으로 내 행동을 똑같이 따라 하는 무채색의 존재를 외면하고 싶었다. 낯설고도 두려운 이 검은 그림자는 대체 어떻게 만들어진 것일까? 그동안 사랑받기 위해 쫓던 태양이 나를 이렇게 만든 걸까? 맹목적으로 쫓던 태양에 처음 의구심이 들던 순간이었다. 이게 태양이라면, 태양은 나를 불태워 버리러 온 게 분명했다”라는 문구와 함께 스스로를 가뒀던 스스로의 마음에 대한 표현들을 가늠케 한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새 앨범 활동으로 펼쳐질 무대 위 세븐틴의 칼군무감과 앞으로의 다양한 티저를 통해 비쳐질 13인의 다채로운 모습을 한층 더 강조하는 듯한 분위기도 엿보인다.

세븐틴 정규4집 ‘Face the Sun’는 올해 프로젝트 '팀 SVT'의 키워드를 나타내는 작품으로, 선공개곡 ‘Darl+ing’(달링)과 함께 그동안 쉽사리 털어놓을 수 없었던 내면의 이야기들을 가감 없이 표현하는 세븐틴의 모습을 담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7일 오후 1시 정규 4집 ‘Face the Sun’(페이스 더 선)을 발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