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강철볼-피구전쟁', 시즌1·2 부대원 대격돌 예고…서바이벌 의욕 '활활'

'강철부대' 세계관을 더한 스포츠 예능 채널A ‘강철볼-피구전쟁’(이하 ‘강철볼’)이 시즌1·2 부대원들의 불꽃튀는 서바이벌 의욕을 비추며, 방영기대감을 이끌기 시작했다.

9일 채널A '강철볼' 제작진은 오는 23일 밤 9시20분 방송될 1회차 프리뷰 티저를 공개했다.

사진=채널A 제공
사진=채널A 제공

공개된 티저에는 '강철볼'에 참가할 시즌 1·2 부대원들의 사전인터뷰 내용들이 담겨있다.

갑적스러운 피구공의 습격에 황급히 자리를 뜨는가 하면, “시청률에는 연연하지 않고?(이진봉)” 등의 각양각색 리액션이 폭소를 자아낸다.

또한 ‘강철볼-피구전쟁’이라는 프로그램 제목과 함께, ‘서바이벌 선발’이 고지되자 “왜 또 전쟁이에요?(김상욱)”, “탈락하면 집에 가는 거예요?(윤종진)”, “역시 ‘강철부대’ 장난 아니야…(정해철)” 등 '멘붕'에 빠진 강철부대원들의 면면 또한 돋보인다.

사진=채널A 제공
사진=채널A 제공

여기에 피구라는 스포츠종목과 함께 펼쳐지는 서바이벌에 대해 “(종목이) 만만할수록 더 살벌해집니다(성훈)”, “머리도 맞고, 혈흔도 튀고(황충원)”, “많이 죽여보겠습니다!(구성회) 등 격한 승부욕을 드러내는 바도 주목된다.

‘강철볼’은 ‘강철부대’ 시즌1&2에 출연한 부대원 26인이 피구 종목에 도전하는 스포츠 예능으로, ‘강철부대’의 터줏대감 김성주-김동현이 MC로, ‘축구 레전드’ 김병지와 ‘핸드볼 간판’ 최현호가 각각 감독과 코치로 나선다.

한편 채널A ‘강철볼-피구전쟁’은 온라인 방송영화 플랫폼 웨이브가 투자에 참여, 방송과 동시에 VOD(다시보기) 서비스가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된다. ‘강철볼’은 오는 23일(화) 밤 9시 20분 첫 회를 방송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