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드림' 실리아, 출연자 '기립+감탄' 자아낸 BTS 커버 무대는?

사진=TV CHOSUN '아바드림'
사진=TV CHOSUN '아바드림'

역대급 '드리머'들이 '아바드림'에 뜬다.

오늘(24일) 밤 10시 방송하는 TV CHOSUN 프로그램 '아바드림' 4회에서는 지난주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던 '반이바니' 업텐션 선율과 '마리앙' 알리의 '톰보이(TOMBOY)' 무대가 공개된다. 또 자타가 공인하는 노래 실력을 가진 '드리머' 2인이 새롭게 아바드림 호에 탑승한다.

먼저 마녀처럼 묘한 매력을 가진 '실리아'가 첫 번째 '드리머'로 무대에 선다. 그는 유연성을 자랑하며 어려운 안무도 척척 소화하지만 연륜이 느껴지는 말과 행동으로 '드림캐처'들을 혼란에 빠트린다.

'실리아'는 "편견에 굴하지 않고 세상을 멋지게 사로잡는 사람이 되고 싶다"면서 '아바드림'에 출연한 이유를 밝힌다. 특히 '실리아'는 부스트 업 무대에서 방탄소년단의 '피 땀 눈물'을 선곡, 국보급 가창력을 자랑하며 모두를 기립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실리아'에 이어 영원한 소년 '플라이팬'이 등장한다. '플라이팬'은 철저한 목 관리와 독특한 제스처로 '드림캐처'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드림캐처' woo!ah!(우아!) 나나는 '플라이팬'의 육성 힌트를 듣자마자 "목소리, 창법이 요즘 아이돌이다"라고 확신한다.

이어 '플라이팬'은 직접 요리한 음식 사진들을 공개하며 자신이 '상견례 프리 패스'라고 주장해 눈길을 끈다. 여러 예상들이 이어지는 가운데, 한 '드림캐처'는 정확히 '플라이팬'의 정체를 맞힌 것으로 알려져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TV CHOSUN '아바드림'은 매주 월요일 밤 10시 방송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