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서빈, ‘성스러운 아이돌’ 고군분투 매니저 변신…‘신 스틸러’ 예고

사진=판타지오
사진=판타지오

배우 백서빈이 ‘성스러운 아이돌’에 매력을 더한다.

판타지오는 “백서빈이 tvN 새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에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2일 전했다.

‘성스러운 아이돌’(연출 박소연/ 극본 이천금/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피타팻스튜디오 하이그라운드)은 하루아침에 무명 아이돌이 된 이 세계의 대신관 램브러리의 성스럽고 망측한 연예계 적응기를 그린다.

백서빈은 극중 아이돌 그룹 와일드 애니멀의 소속사 ‘장 실장’ 역으로 좀처럼 뜨지 못하는 ‘망돌’이지만 온 마음을 다해 그들을 위해 일하며, 고군분투하는 인물. 그는 멤버들과의 케미스트리와 함께 신 스틸러로 활약할 예정이다.

매 작품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하며 도전을 아끼지 않는 백서빈. 그는 2011년 SBS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로 데뷔, 다양한 작품으로 필모그래피를 넓혀 나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노크’, ‘쓰리데이즈’, ‘내일도 칸타빌레’ 등에 이어 영화 ‘좀비스쿨’, ‘신상수훈’, ‘아빠는 예쁘다’, ‘파이터’ 등에서 크고 작은 역할을 빈틈없이 소화하며 대중에게 눈도장 찍고 있다.

특히, 백서빈은 지난해 6월 7일 영화 ‘신상수훈’으로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개최된 'The Septimius Awards'에서 'Best Asian Actor' 상을 수상했다.

한편, 백서빈이 출연하는 tvN 새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은 상반기 첫 방송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