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 언니들' 김상혁 "최근 1억 사기 당해…로맨스 스캠까지"

'진격의 언니들' 김상혁 "최근 1억 사기 당해…로맨스 스캠까지"

가수 김상혁이 '진격의 언니들'을 찾아 깊은 고민을 털어놨다.

24일 방송된 채널S ‘진격의 언니들(SK브로드밴드-미디어에스 공동 제작)’에서는 아이돌 ‘클릭비’ 출신 김상혁이 등장했다.

사업가와 방송인을 넘나들며 바쁘게 생활하고 있는 그는 “귀가 얇아서 자꾸 사기를 당한다”며, “사기당한 게 최근 1~2년 사이에만 1억이 좀 넘는다”고 고민을 전했다. 심지어 그는 돈을 빌려줄 때 차용증조차 쓰지 않아 언니들을 뒷목 잡게 만들었다.

오랜 지인들까지 김상혁에게 수 차례 사기를 쳤고 전형적인 로맨스 스캠 범죄 피해까지 입으며 최근 돈과 사람 모두 잃었다. 이에 김상혁은 “이제는 사람을 미워해야 하나, 그렇게 행동한 나 자신을 미워해야 하나…더 쓸쓸해졌다”며 그간의 상황과 심정을 토로했다.

심지어 김상혁은 “병원에서 중증 우울증이라고 진단받았다”며 “행복을 몰라도 된다. 안 태어났다면 좋았겠다”는 생각까지 했다고 안타까운 고백을 이어갔다. 김상혁의 가슴 아픈 사연에 언니들은 눈물을 감출 수 없었다.

이에 박미선은 “나도 정말 많은 사기를 당했다. 너랑 나랑 배틀을 해도 될 정도로…”라며 “올해에는 사기당하지 말자”고 공감과 함께 뼈 섞인 농담으로 김상혁을 위로했다. 그리고 김호영은 “내가 친구가 되어줄게! 소개팅 시켜줄게!”라고 김상혁을 활기차게 위로하며 좋은 인연이 되어 줄 것을 약속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