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집' 민지영 "갑상선암 투병으로 활동 중단"…힐링하우스 공개

'건강한집' 민지영 "갑상선암 투병으로 활동 중단"…힐링하우스 공개

배우 민지영이 잠시 활동을 접어둬야했더 사연을 전한다.

20일 방송되는 TV CHOSUN '건강한 집'에는 국민 드라마 ‘사랑과 전쟁’으로 얼굴을 알리면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민지영이 출연한다.

민지영은 지난 2017년 쇼호스트 김형균과 결혼해 화제를 모으고 각종 예능까지 섭렵하며 더욱 많은 인기를 얻었다. 하지만 어느 날 갑자기 방송에서 자취를 감춰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이에 그녀는 “그동안 갑상선암을 진단받고 암 수술과 전신마취 후유증으로 힘겨운 투병 생활을 해야 했다”며 “그 때문에 잠깐 방송을 떠날 수밖에 없었다”고 고백해 충격을 자아냈다.

이어 민지영은 “건강 회복을 위해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하고 몸과 마음을 치료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그 덕분에 지금은 갑상선암 수술 후유증을 이겨내고 동안 외모를 유지 중”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안도감을 자아냈다. 갑상선암 후유증을 이겨낼 수 있었던 건강 비법이 공개된다.

또한 민지영은 ‘건강 회복’에 중점을 둔 민지영의 힐링 하우스도 만나볼 수 있다. 식물을 활용한 식물 테라피와 컬러 테라피가 접목된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았는데, 풍수 전문가 박성준은 “휴식·안정·치유가 가능한 공간으로 재탄생했다”는 극찬을 남겨 민지영 하우스는 과연 어떻게 꾸며졌을지 궁금케 했다.

팔색조 매력의 배우 민지영의 건강 비법은 오늘(20일) 저녁 7시 '건강한 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