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 Anywhere·Paradise 등 청량 'Circle' 포인트 공개

샤이니 온유가 감성톤에 이은 청량감의 수록곡으로 자신의 음악적 매력진가를 입증한다.

24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샤이니 온유 첫 정규 'Circle' 수록곡 Anywhere(애니웨어)·Paradise(파라다이스) 등의 프리뷰를 공개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바에 따르면 수록곡 Anywhere(애니웨어)·Paradise(파라다이스)는 온유의 청량텐션을 보여주는 대표곡이다.

먼저 수록곡 ‘Anywhere’(애니웨어)는 빈티지 키보드와 글라이드 베이스, 신스 등의 사운드 조화를 배경으로 상대방이 원하면 언제 어디서든 함께 하겠다는 메시지의 온유표 산뜻 가성이 더욱 돋보인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또 다른 수록곡 ‘Paradise’(파라다이스)는 기타리프와 신스에서 묻어나는 경쾌청량한 분위기와 함께, 사랑이라는 감정을 천국에 비유한 로맨틱 컬러의 가사를 표현하는 온유의 달달한 보컬이 집중조명된다.

이는 몽환적인 R&B 장르의 타이틀곡 ‘O (Circle)’(써클)을 앞세운 온유 첫 정규 ‘Circle’의 다채로운 감각들을 입증하는 근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온유의 첫 정규 앨범 ‘Circle’은 오는 3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