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봄, '레전드' 설운도 지원사격 받았다…'오늘 밤에' 선공개

사진=NXT엔터테인먼트
사진=NXT엔터테인먼트

한봄이 '레전드'의 감성을 만난다.

NXT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한봄의 두 번째 미니앨범 선공개곡 '오늘 밤에'가 오는 4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정식 발매된다.

한봄의 선공개곡 '오늘 밤에'는 사랑하는 연인을 기다리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진한 그리움이 묻어나는 연인들의 이야기를 특별하게 풀어냈다. 특히 이번 작품은 트로트 레전드 설운도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한봄은 SBS '트롯신이 떴다'에서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여성부 1위를 차지하며 혜성같이 등장한 가수.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것은 물론 행사의 신으로 거듭 진화하며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다.

특히 새로운 트로트 스타로서 기대치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는 한봄인 만큼, 선공개곡 '오늘 밤에'에 특별한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봄은 "앨범 작업에 큰 사랑과 열정을 주셔서 감사함의 마음으로 먼저 '오늘 밤에'를 선공개를 하게 됐다"면서 "설운도 선배님과 많은 프로듀서, 작곡가님들께서 정말 좋은 곡들을 주셨다. 미니앨범 발표 전 미리 선공개하는 '오늘 밤에'에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소속사 NXT엔터테인먼트 관계자도 "4월 중순 발표할 미니앨범 '봄의 향기'에도 역시 설운도 선배님께서 특별하게 만들어 주신 타이틀곡이 공개된다"며 "이밖에도 임영웅, 장윤정, 송가인, 정동원 등의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들이 함께했기에 미니앨범 '봄의 향기'에도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봄은 오는 4월 5일 선공개곡 '오늘 밤에'를 발매하며, 같은 달 중순 두 번째 미니앨범 '봄의 향기'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