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영롱' 매력…크리스탈 아이즈 김수민, 첫 콘셉트 포토 주인공

사진=모드하우스
사진=모드하우스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의 새로운 '디멘션(DIMENSION)' +(KR)ystal Eyes의 새로운 색깔이 베일을 벗었다.

모드하우스는 18일 0시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 +(KR)ystal Eyes 김수민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프로모션 시작을 알렸다.

+(KR)ystal Eyes의 등장을 알리는 김수민. 사진 속 김수민은 순백의 드레스를 통해 순수하면서도 특별한 매력을 빛냈다. 특히 앞서 10인조 '디멘션'에서 보여준 것과는 또 다른 색깔을 드러내며 +(KR)ystal Eyes가 보여줄 새로운 세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사진=모드하우스
사진=모드하우스

모드하우스는 김수민을 시작으로 +(KR)ystal Eyes의 개인 콘셉트를 오픈할 예정. 과연 다음 주자는 누구인지, 그리고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날로 커져가고 있는 상황이다.

+(KR)ystal Eyes는 '세계 최초의 팬 참여형 아이돌' 트리플에스의 첫 '그래비티(Gravity)'로 탄생한 '디멘션'이다. 윤서연과 김수민, 김채연, 이지우가 팬들의 선택을 받아 +(KR)ystal Eyes를 완성했다.

당시 탄생한 첫 '디멘션' Acid Angel from가 지난해 데뷔해 성황리에 활동을 마무리했으며, +(KR)ystal Eyes가 그 배턴을 이어 받아 '웨이브(WAV, 팬덤명)'를 만날 준비를 차근차근 진행 중이다.

모드하우스는 향후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를 통해 +(KR)ystal Eyes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며, 아울러 트리플에스의 시그니처 데일리 콘텐츠인 '시그널(SIGNAL)'로도 '웨이브'와 소통할 예정이다.

* 그래비티(Gravity) : 공식 애플리케이션 '코스모(COSMO)'에서 팬들이 직접 진행하는 투표

* 디멘션(DIMENSION) : 팬들의 선택으로 탄생하는 일종의 유닛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