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로또' 박서진, 안성훈 향해 복수혈전 "가만히 있는 날 뽑아?"

'미스터로또' 박서진, 안성훈 향해 복수혈전 "가만히 있는 날 뽑아?"

‘미스터로또’에서 ‘미스터트롯2’의 복수혈전이 벌어진다.

오는 11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미스터트롯2’ TOP7(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과 이에 대적하는 황금기사단 7인이 노래방 대결을 펼쳐 로또 당첨의 기회를 획득, 팬들에게 황금 굿즈를 선물하는 신개념 역조공 음악 예능이다. 김성주와 붐이 2MC를 맡았으며 TOP7이 한 달 여 만에 목요일 밤 컴백을 알려 뜨겁게 주목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5월 8일 ‘미스터로또’에서 TOP7에 대적할 황금기사단 핵심 멤버 3인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그 주인공은 ‘장구의 신’ 박서진, ‘낭만가객’ 김용필, ‘천둥고음’ 재하. 세 사람 모두 ‘미스터트롯2’에서 막강한 가창력과 TOP7 못지않은 인기를 자랑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미스터로또’를 향한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는 갈수록 치솟고 있다.

9일 ‘미스터로또’ 제작진은 첫 회 방송을 2일 앞두고 더욱 강력한 스포를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미스터로또’ 첫 회 주제가 ‘리벤지-복수는 나의 것!’이라는 것. 주제가 알려주듯 ‘미스터트롯2’를 통해 TOP7에게 복수혈전을 펼치고 싶은 강력한 트롯 전사 송민준, 추혁진, 윤준협, 황민호가 ‘미스터로또’를 찾는다. 이들은 이글이글 불타오르는 눈빛을 장착, TOP7에게 도전장을 던진다.

먼저 박서진은 안성훈과의 데스매치를 떠올리며 “나는 가만히 있었는데 성훈이 형(안성훈)이 나를 선택했다”라며 섭섭함을 토로하고, 안성훈은 민망함에 어쩔 줄 몰라한다. 두 사람은 서로의 곡으로 노래 대결을 펼친다. 박서진의 무대 후 안성훈이 “노래 빼앗겼다”라며 혀를 내두른 것으로 알려져, 두 사람의 리벤지 매치 결과에 이목이 집중된다.

‘미스터트롯2’ TOP7 결정전 8위 송민준은 7위 진욱을 대결 상대로 지목한다. 한 끝 차이로 운명이 갈린 두 사람은 대결 전 날 선 신경전을 펼치며 긴장감을 유발한다. 이후 대결에서는 혼신의 힘을 다하며 ‘미스터로또’ 스튜디오를 감동의 바다로 만든다. 또 꼬마 감성천재 황민호는 라이벌 매치에서 고배를 마시게 한 나상도에게 대결을 신청한다. 평소 ‘삼촌’과 ‘조카’로 끈끈한 우정을 자랑하는 두 사람이지만 이날만큼은 아슬아슬 신경전도 벌인다. 특히 황민호가 “나상도 삼촌보다 내가 감성이 낫다”라고 쪼꼬미 도발을 해 웃음을 준다.

‘미스터트롯’ 두 시즌에 걸쳐 많은 사연을 품은 남자 ‘미스터추’ 추혁진의 활약도 기대된다. 추혁진은 자신에게 데스매치 트라우마를 갖게 한 최수호를 대결 상대로 지목한다. 긴장감 없이 사뿐사뿐 걸어 나오는 최수호를 향해 추혁진은 “내가 수호랑(최수호)랑 해서 수호가 잘됐고, 용필이 형님(김용필)이랑 해서 용필이 형님이 잘됐다. 나랑 하면 다 잘 되는구나”라고 말하며 씁쓸해한다. 이때 MC 김성주가 시즌1 당시 추혁진의 데스매치 상대 김희재를 콕 집어 언급해 웃음을 자아낸다.

‘미스터로또’에서 ‘미스터트롯2’의 치열한 긴장감이 재현된다. 과연 서러움 가득 안고 등장한 7인의 황금기사단과 자신만만한 TOP7의 치열한 노래대결 승자는 누가 될까. 11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안성훈과 박서진의 대결, 송민준과 진욱의 대결 현장은 5월 9일 바로 오늘 선공개 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