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맛’의 등장! 초코 첫 유닛, ‘Fruity Loops’ 티저 공개

사진=초코엔터테인먼트
사진=초코엔터테인먼트

그룹 ChoCo(초코)가 첫 번째 유닛 ChoCo1&2(초코1&2)의 등장을 알렸다.

초코1&2의 JAKE(제이크)와 Anpan(안판)은 지난 26일 오후 8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초코1&2의 ‘ChoCo Takes Hollywood (MAX)’ 앨범 수록곡 ‘Fruity Loops’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초코 그룹 활동의 첫 주자로 나선 제이크와 안판은 초코1과 초코2의 리더 조합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카리스마 넘치는 제이크와 안판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고 짧게 공개된 두 멤버의 에너지 가득한 퍼포먼스는 이목을 집중시켰다.

우주에 떠있는 우주선을 배경으로 시작한 영상은 우주선 안에 있는 멤버들, 이브의 사과를 떠올리게 하는 장면 등 화려한 색감과 독특한 영상미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일부 공개된 음악은 듣는 이들을 신나게 만드는 강렬한 사운드와 함께 매력적인 보컬까지 더해져 초코1&2의 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Fruity Loops’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가사와 경쾌한 리듬을 담은 곡으로 귀를 사로잡는 강렬함을 선사하며 대중들에게 초코의 음악적 색깔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초코1&2의 앨범 ‘ChoCo Takes Hollywood (MAX)’는 오는 6월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