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끗차이', 시종일관 웃음 빵빵…'꼬꼬무' 잇는 화제작 탄생

'한끗차이', 시종일관 웃음 빵빵…'꼬꼬무' 잇는 화제작 탄생

티캐스트 E채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이하 한끗차이)'가 시종일관 '웃음 빵빵' 터진 현장 분위기를 그대로 담은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오리지널 2024년 첫 번째 야심작 '한끗차이'는 '성공의 원동력'과 '비뚤어진 욕망'을 한 끗 차이로 갈라놓는 '인간 본성'에 대한 프로그램이다.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는 '인간 본성'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한 끗 차이로 삶이 완전히 뒤바뀔 수 있다는 이야기와 함께 그 본성 활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한다.

또, '그것이 알고 싶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궁금한 이야기 Y', '당신이 혹하는 사이' 등 SBS의 대표 시사교양 프로그램 제작진과 '노는 언니', '용감한 형사들', '토요일은 밥이 좋아', '개며느리' 등 신선한 시도를 통해 'K-예능'의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E채널의 역대급 콜라보로 방송 전부터 높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얼마 전 진행된 '한끗차이' 녹화장에서는 인간 본성 탐구라는 다소 진지한 주제 속에서도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3MC 홍진경X장성규X이찬원의 촌철살인 멘트와 심리 전문가 박지선 교수의 날카로운 분석이 더해지며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를 잇는 새로운 스토리텔링 화제작으로 대박 기운을 물씬 풍겼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지선X홍진경X장성규X이찬원은 프리미엄 영화관을 개조한 웅장한 느낌의 세트장에서 베이지&블랙 톤으로 드레스 코드를 맞춰 입은 모습으로 '사건‧심리 추리물 끝판왕'의 시작을 알렸다. 뿐만 아니라, 네 사람 모두 1회 녹화를 마친 후 "너무 재미있다"라며 입을 모으는가 하면, 출연자들이 회식까지 주도하며 최강 팀웍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호화 MC 군단 박지선X홍진경X장성규X이찬원이 뭉쳐, 인간의 극과 극 본성에 대해 예리하고 냉철한 진단과 웃음까지 선사할 티캐스트 E채널의 2024년 오리지널 첫 번째 야심작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는 2월 28일(수)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