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밤 대기획' 박지현, '이차선 다리'→'자기야' 극과극 무대

'화밤 대기획' 박지현, '이차선 다리'→'자기야' 극과극 무대

박지현이 극과 극 매력을 어필한 무대로 전국 이장님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27일 방송되는 TV CHOSUN '화밤 대기획'은 '전국 이장 잔치' 특집으로 꾸며져 '놀 줄 아는' 이장님들(이종태·김남동·강영철·하희택·양채민)이 총출동해 '미스' 양지은, 홍지윤, 김태연, 은가은, 김의영과 '미스터'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와 함께 한바탕 잔치를 벌인다.

이날 방송에서 박지현은 영화 '복면달호'의 OST인 차태현의 '이차선 다리'를 부른다. 감성 가득한 트롯 선곡에 기대감을 한껏 모은 박지현은 짙은 감정선으로 차태현의 '이차선 다리'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양지은은 박지현표 '이차선 다리' 무대에 "진하다 진해"라면서 여운을 드러내고, 김태연은 물개박수와 함께 "진짜 대박"이라며 감탄한다. 특히 이종태 이장님은 무대로 나와 노래에 딱 어울리는 색소폰 퍼포먼스를 펼치며 박지현의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고.

이어 박지현은 분위기를 반전시켜 박주희의 '자기야' 무대도 선보인다. "자기야~"라는 멘트로 시작과 동시에 여심 저격에 나서는 박지현은 댄스 퍼포먼스로 시선을 강탈한다. 이장님들 역시 무대에 올라 춤 삼매경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진한 감성부터 현란한 댄스까지 이장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박지현의 '극과 극' 무대는 27일 밤 10시 TV CHOSUN '화밤 대기획'에서 방송되는 '전국 이장 잔치'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