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마불2' 박준형, 꿈의 여행지 포르투갈 나자레에서 눈물

'지구마불2' 박준형, 꿈의 여행지 포르투갈 나자레에서 눈물

‘지구마불 세계여행2’ 박준형의 눈물이 포착됐다.

오는 27일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2’(이하 ‘지구마불2’) 8회가 방송된다. 앞서 공개된 8회 예고편에서는 3라운드 본부 소집 후 본격적으로 포르투갈 여행을 시작하는 곽.빠.원과 여행 파트너들의 이야기가 담겼다. 같은 나라, 다른 도시에서 3팀 3색 여행을 즐기고 온 이들의 콘텐츠를 통해 포르투갈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었다.

8회 예고편은 감성 도시 포르투를 여행하는 원지, 김용명의 이야기로 시작된다. 눈앞으로 기차가 지나가고, 아름다운 일몰을 자랑하는 포르투 속 두 사람의 모습이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답다. 여기에 더해 “혹시 개그맨인가요?”라며 김용명을 알은체하고 다가오는 누군가와 원지에게 선물을 주는 사람까지. 원지, 김용명을 향한 현지인들의 관심과 애정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특히 한 현지인이 원지에게 다가와 옷을 덮어주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훈훈하게 만든다.

액티비티의 도시 라고스로 떠나는 빠니보틀과 공명은 캠핑카를 타고 탁 트인 포르투갈의 도로를 달리며 여행을 시작한다. 대중교통 여행으로는 한계가 있어 쉽게 가기 힘든 곳까지 자유롭게 가고, 차 안에서 일출도 볼 수 있는 낭만적인 캠핑카 여행의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이들은 액티비티의 끝판왕 스카이다이빙을 즐긴다. 바람을 가르며 하늘에서 낙하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가슴이 뻥 뚫리는 듯한 시원함을 선사한다. 쉽게 도전할 수 없는 스카이다이빙을 과감하게 뛰며, ‘지구마불2’의 매력 포인트인 ‘대리만족’을 제대로 시켜줄 이들의 콘텐츠가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곽튜브와 박준형은 서핑의 성지 나자레로 향한다. 나자레는 박준형이 포르투갈에 오자마자 “세계에서 가장 큰 파도로 유명한 곳”이라며 입이 마르도록 말한 곳으로, 곽튜브는 박준형이 꿈을 이루는 순간을 함께 하고 싶어 이곳을 여행지로 결정했다. 나자레에 도착한 뒤, 박준형은 그토록 보고 싶어 하던 빅웨이브를 앞에 두고 곽튜브 품에 안겨 눈물을 터트린다. 이어 박준형은 빅웨이브와 서핑을 향한 자신의 진심을 솔직하게 꺼내고, 곽튜브도 그런 박준형을 보며 진솔한 이야기를 꺼내며 둘 만의 공감대를 형성했다는 후문. 나자레의 빅웨이브보다 더 큰 감동을 예고하는 이들의 꿈의 여행이 궁금해진다.

한편 곽.빠.원과 여행 파트너들의 3팀 3색 3라운드 여행 전반전을 만나볼 수 있는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2’ 8회는 오는 4월 27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