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라운, '만능 모바일 스티커 프린터 Pagee(페이지)' CES 2020 통해 선보여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싱크라운, '만능 모바일 스티커 프린터 Pagee(페이지)' CES 2020 통해 선보여

싱크라운이 신규 개발한 ‘만능 모바일 프린터 Pagee(페이지)’가 다음달 7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라스베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인 ‘CES 2020’에 참가 소식을 전했다.
 
모바일 프린터 전문 제조 업체 싱크라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잉크가 필요 없는 만능 모바일 프린터 Pagee(페이지)는 감열식 라벨프린팅 기술 기반의 프린터로 기존 인더스트리얼 시장에서만 사용하던 고가의 라벨 프린터를 새로운 기술력을 도입하여 가격을 대폭 낮췄다. 일반 소비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특히 블루투스 통신을 통해 안드로이드, 아이폰에 연결한 후 Pagee(페이지) 전용 앱을 이용하면 스마트폰에 있는 각종 사진출력, 텍스트 인쇄는 물론이고 다양한 종류의 네임스티커, 투명스티커 등을 인쇄할 수 있다. 더불어 파워뱅크 기능까지 지원한다.
 
또한, 각 종류의 용지는 카트리지 형태로 되어있어 보다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용지의 보관 및 휴대 역시 간편해졌다.
 
싱크라운 관계자는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하여 모바일 프린터의 대중화를 선도하여 국내·외 개인과 가정, 회사와 각 기관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각오를 내비쳤다.
 
한편, 지난 10월 6일부터 10일까지 있었던 ‘2019 두바이 정보통신박람회(GITEX 2019)’에도 참가하여 중동, 아시아, 유럽 등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들에게 호평을 받았으며, 전시회에서 상담했던 업체들과의 계약 체결을 진행 중이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