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BSG파트너스, '글로벌 진출기업을 위한 Global 통합 ITO 방안' 11일 공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올쇼TV] BSG파트너스, '글로벌 진출기업을 위한 Global 통합 ITO 방안' 11일 공개

비에스지 파트너스(BSG PARTNERS)는 8월 11일(화) 오전 10시 30분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국내 No.1 운영서비스, 글로벌 진출기업을 위한 Global 통합 ITO 방안'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COVID-19로 인해 많은 기업들이 IT환경 변화를 겪으면서, 효율적인 IT서비스 유지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국내에서 가장 많은 SAP구축 레퍼런스와 운영고객사를 보유한 비에스지 파트너스는 기업들의 보다 나은 IT서비스 유지를 위해 경험과 전문성을 겸비한 안정된 Remote서비스 체계를 제공해오고 있다.

이번 웨비나에서 비에스지 파트너스는 Global 운영 서비스는 어떤 것인지 소개하고 비에스지가 정의하는 '성공적인 운영'에 대해 설명한다. 또한 중국, 미국 법인의 SAP운영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무엇이며, 현지 운영을 통해 어떠한 이익이 있는지에 대해 살펴본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29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