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게임 ‘천왕’ 오픈 당일 유저몰이 성공, 1억 이벤트 덕?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신규게임 ‘천왕’ 오픈 당일 유저몰이 성공, 1억 이벤트 덕?

17일 정식 오픈한 웹게임 ‘천왕’이 오픈 당일부터 초반 유저몰이에 성공하며 신고식을 마쳤다.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놀짱’을 통해 웹게임 천왕의 상쾌한 첫 걸음을 알리며, 초반 유저 몰이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특히 천왕의 메인 이벤트라 불리는 1억원 이벤트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도를 알 수 있듯 예상했던 유입자 보다 더욱 많은 유저가 홈페이지를 방문했다. 이에 일시적으로 홈페이지가 마비되는 사태가 발생되는 등 ‘천왕’의 1억원 이벤트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1억원 이벤트는 캐릭터를 생성하고 적정 레벨만 달성하면, 추첨이 아닌 모든 유저에게 100%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는 내용이다. 그 외 현금 180만원 지급 및 게임 내 접속만 해도 최상급 장비와 유료머니 등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천왕은 뛰어난 그래픽과 게임 내 많은 미인들이 여기저기 녹아 있는 성인 전용 웹게임으로,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이 빠르고 쉬운 플레이 특징적이다. 또 MMORPG의 고질적인 노가다 육성을 모두 버리고 원클릭 전투, 이동, 퀘스트 완료를 할 수 있는 스마트 자동시스템을 제공한다.

이비즈네트웍스 담당자는 “천왕의 정식 오픈을 축하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 드린다.”며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재미요소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모든 고객님을 진정한 천왕으로 모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천왕의 정식 오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1000king.nolzzang.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