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빼기 가장 좋은 시기는 바로 겨울? 지금이 최적기!

몸이 움츠러드는 겨울로 접어들면서,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과 열망은 조금씩 잦아들기 시작한다. 여름 한 시즌을 위해 열심히 매진했던 다이어트가 무용지물이 되는 계절이 바로 겨울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추운 겨울철이야 말로 다이어트를 시작하기에 최적의 시기이며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놓쳐서는 절대 안 되는 계절이다. 건강을 유지하고,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 하기에는 겨울만큼 안성 맞춤인 계절이 없기 때문이다.

겨울철이 되면 추운 날씨로 인한 야외활동 감소로 몸을 움직이는 횟수와 양이 줄어들기 마련이며, 두꺼운 옷으로 몸 곳곳의 살들을 꼭꼭 숨길 수 있기에 다이어트에 소홀해질 수 밖에 없다. 활동량이 줄어들면서 자연스럽게 군살이 붙게 되고, 이렇게 불어나는 살은 여름 한철의 단기간 다이어트 만으로는 모두 소화하기 힘든 지경에 이르게 된다.

여름철 다이어트는 그 특성상 단기간에 효과를 보기 위해 체중을 줄이기에만 급급한 속성 다이어트를 하게 마련이고 이러한 다이어트는 요요 현상을 부르게 된다. 사람의 몸은 본래로 돌아오려는 성질을 지니고 있는데, 피땀 흘려 성공한 다이어트가 겨울 내 불어난 살들로 무용지물이 되는 것도 이러한 이유다.

살 빼기 가장 좋은 시기는 바로 겨울? 지금이 최적기!

다이어트는 무엇보다 체계적인 목표와 관리가 필수적이며, 긍정적인 마음가짐과 계획적이고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단기간에 살을 빼기 위해 밥을 먹지 않고 굶게 되면, 요요현상과 더불어 합병증 등을 유발시킬 수 있어 굶지 않고 살을 빼는 것이 가장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이다.

건강전문 관계자는 "국민의 상당수가 여름철이 되면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경우가 많은데, 완벽한 몸매를 가지기 위해서는 단기간에 살을 빼기보다, 겨울철부터 꾸준한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며 건강한 신체를 위해서라도 자신의 체형과 유형에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모았다.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다이어트 관련 제품들도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이런 인지도가 높은 제품들은 열대지방 식물에서 추출한 식욕억제 성분과 피부와 건강에도 도움되는 요소들로 제조되는 공통점이 있다. 단순히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건강한 신체를 갖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욕구를 충족 시킨 것이다.

살 빼기 가장 좋은 시기는 바로 겨울? 지금이 최적기!

특히 복온궁 36.5 다이어트는 지난 해 말 체중 조절 프로그램을 런칭해 인지도를 높이고 있으며 30~40대 일반인 30명을 대상으로 체중 조절에 도움이 되는 것을 입증.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으로 신뢰도를 키워가고 있다.

바쁜 직장인들에게 간편하면서도 굶지 않고 다이어트를 시도할 수 있어 효율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복온궁 36.5 다이어트는 배가 따뜻해야 순환이 잘되고 체질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는 캐치프레이즈로 단순히 제품만 판매하는 것이 아닌 1:1 맞춤 건강 플랜을 제시하며, 영양사들의 특별관리로 사후관리는 물론 건강한 삶을 살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체중 조절에 관심이 있거나 경험하고 싶은 이들은 복온궁 36.5 홈페이지(http://onbody.kr)에 접속해 감량 목표와 정보 등을 기입하면 각 개별로 상담사들이 연락을 통해 체형과 유형에 맞는 1:1 맞춤 체중 조절을 경험할 수 있다.

홈페이지 : http://onbod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