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푸르메재단, 민들레BOX 기부캠페인으로 장애아동 돕는다

민들레BOX 기부캠페인을 통한 판매수익금 전액 기부하기로

코베-푸르메재단, 민들레BOX 기부캠페인으로 장애아동 돕는다

코베(코리아베이비페어) 주최자사무국 ㈜이가전람이 21일 종로구 세종마을 푸르메센터에서 푸르메재단과 ‘코베민들레BOX 기부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가전람은 2015년에 푸르메재단과 인연을 맺어 약 30만명으로 추산되는 장애 어린이들을 위한 어린이재활병원 건립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코베는 국내 최대규모의 임신, 출산, 유아교육 박람회로서 임산부, 영유아들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본 캠페인은 코베 박람회 현장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유아용품으로 구성된 코베민들레BOX를 1만원에 판매한 수익금 전액을 푸르메재단 어린이재활병원 건립사업에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이가전람 관계자는 “코베가 임산부와 어린이들을 위한 대표 박람회이기 때문에 아이들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이 있을지 고민 끝에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고, 장애어린이 부모님들의 열악한 육아환경을 알고 푸르메재단에게 캠페인 제안을 드렸다”며 “관람객들은 단돈 1만원으로 꼭 필요한 유아용품으로 구성된 코베 민들레BOX도 구매하고, 자녀의 이름 또는 태명으로 기부하는 뜻 깊은 캠페인”이라고 전했다.

코베 민들레BOX는 3월 5일부터 8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진행되는 제 9회 코베와, 4월23일부터 26일까지 일산킨텍스에서 열리는 제 10회 코베 박람회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람회 관람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코베 홈페이지(www.cobe.co.kr)에서도 판매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