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 보아, 친오빠 권순욱 감독이 MV 만들어 팬들 기대만발

보아
 출처:/ SM엔터테인먼트
보아 출처:/ SM엔터테인먼트

후아유 보아

보아가 신곡 `후아유`를 선공개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보아는 정규 8집 ‘Kiss My Lips’ 발매에 앞서 자작곡 ‘Who Are You(후아유)’를 발표, 현재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오늘(6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된 보아의 자작곡 ‘후아유’는 지니,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엠넷, 올레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7개 실시간 차트 1위를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다.

신곡 ‘후아유’는 그루브한 기타와 베이스 연주가 돋보이는 일렉트로닉 댄스 팝 곡으로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랩 피처링으로 참여해 보아와 환상적인 호흡을 맞춰, 선공개 전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더욱이 보아는 음원과 함께 SMTOWN 유튜브 채널 등에서 권순욱 감독이 연출한 ‘후아유’ 뮤직비디오도 오픈, 엑소 세훈과 신인배우 김현지가 호흡을 맞춰 남녀가 소개팅을 통해 만나기까지의 설렘을 담아 보는 재미를 더했다.

다채로운 공간과 소품들이 보는 재미를 더하는 동시에 컴퓨터 그래픽을 활용한 다양한 특수효과로 리얼리티와 판타지가 잘 어우러진 감각적인 영상을 완성해 눈길을 끈다.

또한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콘셉트에 맞춰 새롭게 변신한 티저 이미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보아는 금일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에서 새로운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의 갈증을 풀어주고 있다.

한편 보아가 직접 전곡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정규 8집 ‘Kiss My Lips’ 전곡 음원은 오는 12일 0시 공개될 예정이다.

이윤지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