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클래식그룹 유엔젤보이스, 단원모집

올해 러시아, 호주 오페라하우스 공연, 2016년 미국 디즈니홀 공연에 참여

K-클래식그룹 유엔젤보이스, 단원모집

클래식계의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국내와 전세계를 넘나들며 공연을 하는 클래식 보컬그룹 유엔젤보이스가 2015 단원모집에 나섰다.

이번에 선발되는 유엔젤보이스의 새로운 단원은 2015년 러시아와 호주 오페라하우스 공연, 2016년 미국 디즈니홀 공연에 함께 할 예정이다.

모집부문은 성악을 전공한 베이스와 바리톤이며 응시원서는 9월 2일까지 이메일(uangelvoice@naver.com)을 통해 접수 받는다. 1차 합격자에 한해 9월 4일 유엔젤보이스 아트홀에서 오디션을 진행하며 오페라 아리아 1곡, 성가 1곡으로 최종합격자를 가린다.

유엔젤보이스의 단원으로 선발되면 해외 공연의 기회는 물론이고 내규에 따른 월 급여지급, 국내외 공연경비 일체 지원, 4대 보험 가입의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유엔젤보이스는 지난 7월 미국LA 월트디즈니 콘서트홀에서 열린 대한민국 광복 70주년 기념음악회 ‘한국의 얼’에 참여했다. LAKMA Choral & Orchestra(지휘 윤임상), 영 엔젤러스 코랄(Young Angeles Choral)과 함께 코리아 환타지를 공연하며, 한국의 남성 부채춤을 선보여 극찬을 받았다.

오는 9월 11일~14일 러시아 우스리스크 및 블라디보스톡 축제 공식초청 된 상태이며,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호주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을 한다. 또한, 2016년 8월 초 LA 월트디즈니 콘서트홀에서 Korean-American Youth Orchestra(지휘 김승주)와 함께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국내에서는 오는 8월 KBS 2TV 아침 8.15특집 방송에 출연할 예정이다.

IBK유엔젤보이스는 2008년 재단법인(이사장 박지향)으로 설립된 클래식 보컬그룹으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음악을 하고자 하는 바람에서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2010년 에든버러 프린지 콘서트를 통해 영국 음악전문일간지 The Herald에서 별4개 등급을 받으며 실력을 인정받았고, 매년 새로운 도전과 클래식과 함께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통해 한국의 클래식을 세계에 알리는 데 힘쓰고 있다.

유엔젤보이스 단원 모집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uangelvoice.com)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