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신작 `상하이 애니팡` 사전 예약 돌입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선데이토즈, 신작 `상하이 애니팡` 사전 예약 돌입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선데이토즈가 17일부터 하반기 기대작 ‘상하이 애니팡’의 대규모 사전 예약 이벤트(http://goo.gl/RTV6vR)를 시작하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선데이토즈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꼽히는 상하이 애니팡은 같은 무늬의 블록을 맞추는 게임이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대중성과 파스텔톤의 블록 액션, 애니팡 및 신규 캐릭터들의 애니메이션화된 동작이 돋보인다는 평가다.

특히 평면이 대부분인 모바일 퍼즐게임의 배경에 층(layer) 개념의 깊이를 도입해 입체적인 퍼즐 배치에 따른 시각적 재미와 공략의 자유도를 극대화한 점은 게임의 이색 장점으로 꼽힌다.

상하이 애니팡의 개발을 총괄한 김택승 선데이토즈 PD는 “애니팡 브랜드 특유의 캐주얼한 대중성을 계승하며 층(layer) 개념 도입을 통한 손맛과 시각적 재미, 공략의 자유도가 어우러진 퍼즐 게임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상하이 애니팡 사전 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상하이 애니팡’을 비롯한 ‘애니팡’ 시리즈의 게임 캐시를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 중이다.

사전 예약을 신청한 선착순 100만 명에게는 인기 웹툰 `나이스진타임`을 연재한 작가 김진이 제작한 유료 이모티콘이 증정된다. 또한 카카오톡을 통해 이벤트를 친구들과 공유한 이용자들에게는 ‘상하이 애니팡’의 유료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어 ‘애니팡’과 카카오 유저 모두에게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