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프팅으로 얼굴탄력과 V라인 한번에 해결!

실리프팅으로 얼굴탄력과 V라인 한번에 해결!

작년과 마찬가지로 2016년 새해 트렌드 역시 동안이다. 오뚝한 콧대와 시원한 눈매가 과거를 대표하는 미의 기준이었다면 요즘에는 더욱 어린 얼굴, 즉 동안에 대한 선호가 뚜렷해졌다.

동안 열풍에 힘입어 외모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매끄러운 V라인을 위한 여러 다이어트 방법을 비롯하여 실리프팅, 마사지, 레이저 리프팅, 얼굴 지방흡입 등의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는 이들 또한 부쩍 늘어나고 있다.

작은 얼굴을 만들기 위한 성형의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특히 빠르고 안전하게 시술이 가능한 비수술적 방법 중 하나인 실리프팅에 대한 관심이 늘어가는 추세다. 비수술적 시술은 피부절개나 흉터의 걱정이 없으며 멍이나 붓기가 심하지 않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이들이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여 시술 받기 용이해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가장 인기인 비수술적 시술은 실리프팅이다. 피부를 절개하지 않고 녹는 실(PDO)을 삽입하여 처진 피부를 당기고 잔주름 등을 간단하게 개선할 수 있다. 무엇보다 턱선까지 갸름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어 동안을 원하는 여성들의 수요가 높다.

목동 고운세상피부과 이남호 원장은 `위험 부담이 따르는 수술적 방법이나 오랜 기간 동안 치료가 필요한 레이저와 달리 간단한 시술만으로도 효과적으로 주름제거를 할 수 있는 실리프팅은 더욱 활성화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남호 원장은 `기존의 일반 실리프팅에서 발전한 `보그리프팅(VOGG LIFTING)’은 단순한 얼굴 리프팅을 넘어서 여성들이 가장 원하는 얼굴형을 위해 오랜 임상경험과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한 복합 리프팅 프로그램으로, 미국 FDA와 국내 KFDA에서 안면조직 고정용 실로 허가받은 특수 의료용 PDO실을 사용하는 블루로즈실리프팅으로 처진 피부에는 탄력을 주고 볼륨감이 부족한 부위에는 필러를 주입하는 방법을 병행하는 시술이기 때문에 더욱 입체적인 동안을 만들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목동 고운세상피부과는 주름, 꺼진 이마, 팔자 주름 등에 효과적인 블루로즈실리프팅 이외에도 파워V라인 리프팅, 필러, 리프팅 레이저시술 등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여러 시술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