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취업 원하면 모이세요! 콘텐츠 미니잡페어 <게임> 27일 개최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일자리 매칭 프로그램 `콘텐츠 미니잡페어 `을 오는 27일 서울 대학로 콘텐츠코리아랩 10층에서 개최한다.

게임 콘텐츠 분야로 진출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는 △노엔소프트 박재현 대표와 넥슨 인재개발팀 권도영 팀장의 특강 △취업준비생과 기업이 행사 당일 현장에서 채용 면접을 실시하는 `잡매칭` △전문 취업컨설턴트 이력서·자기소개서 컨설팅과 진로 직무상담 등을 받을 수 있는 `취업컨설팅` 프로그램 등을 진행한다.

한국콘텐츠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

잡매칭 프로그램에는 △스마일게이트 △4:33(네시삼십삼분) △A-33스튜디오 △일리언 등 국내 대표 게임사 4개 기업 등 총 6개 게임 관련 기업들이 참여를 확정하고 실제 채용을 위한 현장 면접을 실시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은 오는 26일까지 한국콘텐츠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지난해부터 연간 7회 내외 `콘텐츠 미니잡페어`를 개최해 △방송·영상 △게임 △엔터테인먼트 △음악 △만화〃애니메이션〃캐릭터 등 콘텐츠 각 분야 구직자 취업을 지원해오고 있다.
지난 7월에는 `벤처·스타트업` 분야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콘텐츠 미니잡페어`를 성황리에 개최했으며, 19개 기업에 28명이 취업하는 성과를 냈다.

8월 취업준비생들이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현대차 채용박람회에서 선배 직원들의 취업 노하우와 채용 정보를 듣고 있다.
8월 취업준비생들이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현대차 채용박람회에서 선배 직원들의 취업 노하우와 채용 정보를 듣고 있다.

김시소 게임 전문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