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스마일클럽위크' 실시

이베이코리아는 오는 30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스마일클럽 회원 대상 '스마일클럽위크'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스마일클럽은 지난해 4월 선보인 프리미엄 멤버십이다. 가입 즉시 연회비 이상 웰컴 기프트를 증정한다. 스마일캐시 최대 5배 적립, 하루 50개 이상 회원 전용 딜 등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G마켓과 옥션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각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최대 5000원) 쿠폰을 1장 증정한다. 매일 인기 상품과 서비스를 선별해 멤버십 특가에 한정 판매하거나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다이슨 공기청정기, 한경희 홈케어 에어컨 청소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스마일클럽 회원들만을 위한 '스마일배송 딜' 서비스도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해당 딜에서 구매하는 상품들은 스마일배송으로 묶음배송 받을 수 있다. 2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 10day'에서는 매일 새로운 브랜드 상품이나 인기 브랜드 상품을 스마일클럽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브랜드 쿠폰을 활용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베스트 10데이'에서는 그동안 G마켓과 옥션에서 소비자 만족도가 높았던 1위 상품들을 특가로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스마일클럽'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김소정 이베이코리아 통합마케팅본부장은 “스마일클럽 회원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프로모션”이라면서 “차별화된 쇼핑 경험과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G마켓·옥션, '스마일클럽위크' 실시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