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J골프, 냉감 소재 필드 커플룩 출시

KYJ골프, 냉감 소재 필드 커플룩 출시

연일 기온이 높게 상승하면서 냉감 소재 골프웨어가 골퍼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야외 운동 골프는 골프채를 잡고 스윙을 하기 때문에 라운딩 중에 불편함이 있어서는 안 된다. 때문에 더운 여름과 추운 겨울에도 신체를 보호하는 냉감, 발열 기능이 들어간 의류가 필요하다. 계절에 맞는 기능을 의류에 적용해야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고 보다 쾌적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골프웨어는 캐주얼 의류가 아닌 기능성 의류이기에 디자인을 강조하더라도 기능성 보강을 소홀히 할 수 없다.

KYJ골프는 골프 기능성을 강조하면서도 동시에 센스 있는 스타일을 놓치지 않는 여름철 필드 커플룩을 소개했다.

여성복은 올해 S/S 시즌 테마인 비비드컬러를 포인트로 넣은 냉감 긴소매 셔츠를 선보였다. 흡습속건이 뛰어나고 신축성과 UV차단 기능까지 넣어 라운딩 시 강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남성복은 심플한 느낌의 선과 현대적 로고를 살린 냉감 티셔츠다. 착용시 시원하고 깔끔한 인상까지 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KYJ골프 관계자는 “기능성과 스타일까지 갖춘 멀티 골프웨어로 라운딩은 물론 야외활동시 착용하기 적합하다”면서 “클래식하면서도 럭셔리한 멋을 풍기는 KJY골프와 함께 한다면 더없이 완벽한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